ad42

막바지 대기업 공채.. 교보생명 오뚜기 제주항공 개시

기사승인 2016.09.30  08:48:15

공유
default_news_ad1
ad43

[베리타스알파=김경화 기자]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가을날이 이어지고 있지만,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로서는 긴장을 늦출 수 없는 10월이다. 대기업 신입사원 모집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기 때문.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10월 초에 입사지원을 마무리 짓는 대기업 5개사의 채용소식을 소개한다. 주요 대기업에서 다양한 직군을 모집 중이니, 올 하반기 취업을 원하는 신입 구직자들은 주목해보자.

교보생명보험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상품계발/IFRS4(계리), IT, 언더라이팅, 경영지원, 퇴직연금, 사무지원이다. 지원자격은 교보인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및 경제경영 TEST, 면접전형 및 채용 건강검진 순이다. 10월6일까지 교보생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화에너지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엔지니어, 재경/재무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전 학점 평점이 4.5 만점에 3.0 이상인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입사 순이다. 10월7일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ad41

데상트코리아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디자인, MD, 마케팅, 온라인, 신발R&D, VMD, 인테리어, 영업, 회계, 경영기획이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기TEST, 면접전형, 채용검진, 인턴실습, 최종합격자 발표, 정규채용 순이다. 10월7일까지 데상트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오뚜기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홍보영양, 제조 및 QC, 소비자담당, R&D, 마케팅, 디자인, 관리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대학원)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학점이 3.0 이상인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및 직무능력검사, 1차면접, 인턴실습, 임원면접 순이다. 10월7일까지 오뚜기 채용 홈페이지와 우편 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ad44

제주항공이 정규직 전환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객실승무원, 운항관리사, 램프통제담당, 승무원편조담당, 회계, 해외세무, 자금담당, 영업관리, 직판영업, 항공보안, 상품기획, 정비자재/일반자재, 교육기획담당, 총무담당, 전략담당, 지점총괄, 운항기술이다.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실무면접, 임원면접 및 체력검정, 신체검사, 최종입사 순이다. 10월9일까지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ad57

김경화 기자 smile@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ad52

인기기사

ad37
ad38
default_side_ad2
ad5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6
default_bottom
ndsof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