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개강…자기 맞춤 플랜으로 학습하는 N수생 대상 
 대성학원의 학습 관리 시스템, 입시 컨설팅, 학습 콘텐츠도 제공

[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대성학원이 만든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DLab(이하 디랩)은 일산 대화동에 '디랩 일산'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디랩은 수험생 스스로 주도하는 자기 맞춤 플랜으로 학습하면서 대성학원의 학습 관리 시스템과 입시 컨설팅, 양질의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 또한 누릴 수 있는, 대성학원이 설계한 독학재수학원이다. 지난 2023년 1월, 분당 수내동에 '디랩 분당'을 론칭한데 이어 이번에 두 번째로 '디랩 일산'을 론칭했다. 

'디랩 일산'은 2025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N수 정규 시즌'을 모집하고 있다. 'N수 정규 시즌' 재원생에게는 디랩과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기획하고,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출제진이 개발한 국어, 수학 데일리 콘텐츠와 수능 필수 단어가 수록된 디보카 영단어 교재를 제공한다.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와 강대모의고사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대성학원과 대성마이맥 강사진의 강의를 특강을 통해 직접 들을 수도 있다. 매월 대성마이맥 1개월 수강권도 제공한다. 4월15일 개강 예정이다. 

론칭 기념으로 4월30일까지 등원하는 수험생에게는 교습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24학년도 수능과 평가원 성적 또는 3학년 2학기까지의 내신 성적에 따라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교습비와 독서실비 최대 100% 지원도 가능하다. 

'디랩 일산' 홈페이지에서 '입학 예약'을 신청하면 유선으로 안내도 가능하다. '디랩 일산'의 'N수 정규 시즌'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성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학원이 만든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디랩 일산'./사진=대성학원 제공
대성학원이 만든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디랩 일산'./사진=대성학원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