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 직원(계약직)을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5명이다. 담당업무는 지원사업 운영 및 행정 업무 등이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국가유공자 장애인 및 사회취약계층은 우대한다.

채용기간은 채용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보수 수준은 각 단위사업별 예산 및 경력에 따라 연봉액이 조정된다. 근무지는 전북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1가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이메일 또는 기획감사팀으로 내달 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7월9일이다. 필기시험은 7월13일에 실시한다. 이후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전북경제통상진흥원 도내 중소/벤처기업의 시설 및 운전자금의 저리지원으로 경영안정과 창업촉진 및 기술개발, 시설현대화 등을 지원하는 재단법인이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1가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