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창원대학교(총장 직무대리 박희창)는 6월 25일 오후 7시 창원시 그랜드머큐어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창원대학교 총동창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창원대학교 제19대 장기영 총동창회장의 이임식, 신임 제20대 구인근 총동창회장<사진>이 취임식을 가졌다.

이 행사는 창원대학교 박희창 총장 직무대리를 비롯해 주요 보직자와 교직원, 학생, 총동창회 임원 및 동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임 구인근 총동창회장은 “창원대학교의 역사적인 개교 50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에 대학 구성원과 동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바란다”고 했다.

박희창 총장 직무대리는 축사에서 “신임 구인근 총동창회장님은 올해 개교 50주년을 맞이한 우리대학의 동문을 이끌어 나갈 분으로서 한 치의 손색이 없고, 총동창회를 한 단계 더 높이 도약시키는 데 중심 역할을 해주실 것”이라며 “우리대학이 쌓아 올린 눈부신 성과는 동문 여러분의 화합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모교를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신임 구인근 총동창회장은 창원대학교 경영학과(89학번) 졸업생으로 현재 ㈜나라감정평가법인 경남지역본부 본부장을 맡고 있다.

사진=창원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