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충남이 일반임기제공무원을 내달 3일까지 모집한다.

임용예정분야(근무부서) 별 임용예정 직급은 ▲남북교류협력(자치행정과) : 일반임기제(지방행정사무관) ▲인권보호관(자치행정과) : 시간선택제임기제나급(주35시간)이다. 임용기간은 2년이다.

임용예정분야 별 응시자격은 △남북교류협력 ▲학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8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6급 또는 6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인권보호관 ▲학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5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7급 또는 7급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서 2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전형일정은 ▲응시원서 접수(7월1일~7월3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7월12일) ▲면접시험(7월18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충청남도 인사과 고시팀 앞으로 내달 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충남도청은 충청남도의 행정을 총괄하는 지방행정기관으로 충남 홍성군 홍북읍 충남대로(신경리)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