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목 오전10시부터 오후4시.. 사전신청 후 방문

[베리타스알파=손수람 기자] 서울시립대가 21일부터 7월18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마다 ‘1대1 맞춤형 방문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은 대학이 직접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학생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다. 상담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다. 점심시간은 제외된다. 7일부터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입학처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입학정보>방문상담>신청하기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10시에서 오후4시 사이의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서울시립대 관계자는 일주일 정도의 여유를 두고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홈페이지의 신청현황에서 ‘접수완료’가 표시되면 담당자가 답변을 통해 방문상담 내용과 일정을 안내한다. 신청자는 반드시 답변을 확인후 학교에 방문해야 한다. 

신청자는 상담이 개별 학생의 학생부나 자소서 등에 기반한 컨설팅 형식이 아니라는 점을 유의할 필요가 있다. 시립대 관계자는 “상담은 학생부 자소서를 동반한 컨설팅 형식으로 진행하지 않는다. 입시결과에 대한 내용이나 합격가능성 여부에 관한 상담도 이뤄지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서울시립대가 21일부터 7월18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마다 ‘1대1 맞춤형 방문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다. 점심시간은 제외된다. 7일부터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사진=베리타스알파DB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