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국립공주병원이 간호조무직공무원을 내달 1일까지 모집한다.

근무부서는 국립공주병원 간호과다. 채용분야는 정신질환 환자간호다. 방식은 병동근무(3교대)다. 채용후 입원환자 간호를 보조한다. 근무기간은 임용시부터 내년 2월28일까지다. 근무시간은 주 20시간(3교대)이다.

응시자격은 간호조무사 자격증 소지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또는 최종(면접)시험 예정일 기준 6개월 이내 전역이 가능한 자, 기타 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시험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내달 12일) ▲면접(내달 23일) ▲최종합격자 발표(내달 30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간호조무사 자격증 사본,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된 것) 사본,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별지5 서식),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를 국립공주병원 서무과로 내달 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국립공주병원은 충남 공주시 오곡동에 위치한 국립 특수의료기관이다. 정신과 전문의료기관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