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KDB산업은행이 영문에디터(계약직)를 29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여의도 본점이다. 담당업무는 ▲영문 Editing 및 번역: 면담자료, 서한, 발표 자료, 연차보고서, 연구자료 등에 대한 영문 교열 및 번역 ▲통역: 경영진 해외기관 면담, 국제회의 참석시 통역 ▲BR업무: 국제기구 (IMF, ADB, EBRD 연차총회 등) 및 Bank Relations (GOC, KDB-Mizuho 워크샵 등) 관련 업무 지원 ▲IR: 당행 방문 외국인 사료관 안내, 영문 홈페이지 관리다. 계약기간은 1년 이내다. 재계약 여부는 은행의 필요에 따라 결정한다. 보수 수준은 업무경력 등을 감안하여 개별 협의한다.

지원자격은 ▲영어권 국가 소재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영어권 국가 5년 이상 거주 경험 보유자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산업은행 내규상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다. ▲통번역대학원(한영과) 수료자 ▲금융기관 또는 정부부처(기획재정부 등) 근무 경력 2년 이상인 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지원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를 이메일로 29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온라인 방식 인성검사를 실시한다. 1차 면접 시 증빙서류를 제출한다. 입행은 4월말 예정이다.

KDB산업은행은 산업자금의 공급과 관리를 위해 세워진 정부출자 은행이며 본점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