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수원시정연구원이 초빙연구위원(가급)을 21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공공정책 연구 및 연구기획 초빙연구위원이다. 임용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이고 추후 연장이 가능하다. 응시자격은 ▲수원시정연구원 인사관리 규정 제20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박사학위 취득자로서 해당 분야에서 13년 경력이 있는 자 ▲일반직 공무원으로 3급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다. 주요 직무내용은 ▲공공(행정․재정․도시 등) 정책 연구 ▲연구사업의 총괄 기획 및 조정․관리 업무수행 ▲연구사업 및 운영 활성화를 제도개선 등 정책지원 활동 등이다. 보수수준은 수원시정연구원 관련규정에 의거 보수산정 후 연봉 계약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면접심사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최종 졸업(학력)증명서 ▲관련분야 경력증명서 (이력서에 기재한 모든 경력)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는 원본 스캔후 PDF파일로 제출) ▲개인정보이용 동의서 ▲채용분야 직무수행계획서 ▲연구실적 목록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를 이메일로 2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25일 예정이다. 임용은 26일 예정이다.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다.

수원시정연구원은 수원시 시정발전에 관한 중장기계획의 수립 및 주요 정책에 대한 조사·연구 등을 담당하기 위해 설립된 수원시청 산하 출연연구기관이다. 근무지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