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부산국제수산EXPO가 계약직을 24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이다. 담당업무는 ▲해외 참가업체 및 해외바이어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반 ▲표제행사 관련 전반적인 사무업무 보조다. 응시자격은 ▲외국어(영어) 능통자 ▲MS오피스, 한글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자 ▲TM(해외 참가업체유치, 바이어 초청 전화마케팅) 업무 가능자다. ▲전시회, 이벤트 분야 유경험자 ▲TM(참가업체 및 관람객유치, 바이어 초청 전화마케팅) 유경험자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근무기간은 채용 시부터 11월14일까지다. 근무형태는 주 5일 8시간 근무다. 급여는 경력 및 어학능력 등을 고려, BEXCO 계약직원 급여등급기준에 의거하여 협의(월 200만원 전후/세전)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24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 시 ▲경력증명서 ▲자격증사본 ▲장애인 증명서, 취업지원 대상자증명서 등 기초 심사자료에 기재한 사항을 증명하는 일체의 자료(해당자에 한함)를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26일 예정이다. 면접전형 시 외국어(영어) 가능 검증을 위한 구술면접이 시행된다.

부산국제수산EXPO는 아시아 3대 수산 종합 전문 무역박람회다. 근무지는 부산 해운대구 우동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