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참가신청.. 400명 선착순 모집

[베리타스알파=손수람 기자] 서울 광역단위 자사고 한대부고가 ‘중학생을 위한 2022대학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중3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대입전형의 변화에 대해 안내하기 위해서다. 한대부고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설명회는 내달 19일과 26일 두 차례 실시한다. 성동구 관내 중3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모두 성동청소년수련관 무지개 극장에서 오후7시부터 오후10시까지 세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2부에 나눠서 구성된다. 1부는 EBS 수학탐구 대표강사들이 직접 중학생을 위한 공부법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대학 입시에 대한 이해를 돕는 내용이 준비돼 있다. 1차는 국종대 한양대 입학총괄팀장, 2차는 윤윤구 EBS 입시 대표강사가 강사로 예정됐다.    

각 설명회마다 200명씩 총 400명까지 선착순으로 모집을 받는다. 1차 설명회의 참가신청은 29일 오후9시부터 내달 3일 오후8시까지 가능하다. 2차 설명회는 30일 오후9시부터 내달 3일 오후8시까지 신청자를 받는다. 모두 한대부고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서울 광역단위 자사고 한대부고가 ‘중학생을 위한 2022대학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진=한대부고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