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19일 전국 고등학교와 학원에서 시행되는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의 응시 신청을 받는다고 12일 밝혔다. 

7월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여름방학 전 마지막 실전 모의고사로 수험생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여 여름방학 공부 방향 결정을 돕는다. 전국 연합 모의고사인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신청을 한 전국 고등학교과 학원에서 정기적으로 시행된다. 개인의 경우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의고사 구매해 응시할 수 있다. 실제 모의고사와 동일한 시험지를 배송받거나, 온라인으로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응시할 수 있다.

시험 직후부터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주요 강사진 해설강의, 성적조회, 지원가능대학 합격예측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시험인 만큼 등급컷, 오답률 등 전국 단위의 성적 조회가 가능해 자신의 점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주관하는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는 기존 대성전국연합모의고사의 품질을 대폭 개선하여 올해 새롭게 출시한 모의고사다. 또한 우수한 집필진과 검토진에 의한 과목별 최소 9차 이상의 검토 과정을 거쳐 검증된 문항만 선별해 출제함으로써 지문, 문항에서 실제 수능시험과의 높은 적중률을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