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이선빈이 깊은 내면 연기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9일 방송된 JTBC '스케치' 에서는 앞서 스케치를 통해 이선빈의 죽음이 예언되었던 가운데, 아직도 끝나지 않은 아슬아슬한 생사의 줄타기 위로 보여지는 이선빈의 내면연기가 시청자들을 쥐락펴락 하며 단연 주목을 샀다.

이날 자신을 납치한 정일수(박두식 분) 무리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필사적으로 저항하던 유시현(이선빈 분)의 모습으로, 이를 통해 이선빈이 가진 '성별을 막론하는 매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자신을 겁탈하려던 박두식에게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펼치며 탈출을 감행한 이선빈은 지난 방송에 이어 이번에도 여전히 화려한 액션을 자랑했다. 메어치기로 시작해 치열한 결투를 벌이다 마침내 박두식을 제압하는 것에 성공한 이선빈은 브라운관 너머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까지도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일명 '걸크러시'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이선빈은 이번 방송으로 내면 연기 또한 호평을 받았다. 극중 정일수와의 대립이 이어지던 사이, 그녀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게 된 계기가 밝혀지면서 문재현(강신일 분)과 마주하는 그녀의 감정 표현이 빛났다는 후문이다.

이선빈은 그간 주로 액션 연기만을 선보여 내면 연기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적었다. 그러나 지난주 방송을 통해 과거 죽은 강신일 딸과의 일로 마음 아파하면서도, 다시 소중한 사람을 잃는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긴 눈빛을 뿜어내는 등 깔끔한 액션 연기만큼 내면 연기 또한 뒤지지 않음을 보여주어 배우 이선빈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솟구치고 있다.

한편, 이선빈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방송된다.

이선빈. /사진=JTBC '스케치'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