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경화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 10월 초 채용 마감을 앞두고 있는 주요 기업의 소식을 알린다.

금호아시아나가 2016년 하반기 그룹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영업, 운항관리, 개발, 연구 등이다. 모집회사 및 부문에 따라 지원자격 및 전공,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10월4일 오후6시까지 금호아시아나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동부그룹이 2016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지원 자격은 대학(대학원) 졸업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로 자격 요건은 해당전공 및 관련학과 이수자 또는 동등학력 소지자, 전 학년 성적 평균 B학점 이상인 자이다. 모집 분야는 영업, 자산운용, 고객지원, R&D 등이며 모집 회사 및 직무에 따라 전공,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10월10일 오후5시까지 동부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교보생명이 2016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4년제 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로 모집 분야는 마케팅, IT, 언더라이팅, 투자전문가 등이다. 직무에 따라 세부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며, 각각의 직무기술서를 제공하고 있어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10월6일 오후2시까지 교보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신세계그룹이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회사는 이마트, 신세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I&C, 신세계사이먼, 신세계L&B, 신세계DF, 신세계TV쇼핑, 신세계프라퍼티, SSG.COM이다. 회사별로 모집 분야, 지원 자격,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10월6일 오후 6시까지 신세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한국무역보험공사가 고졸 사무직(정규직) 및 고졸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 중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상업계 특성화고 졸업 또는 졸업예정인 자이며, 대학 중퇴자도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에 따라 세부 요건과 내신등급 산출 방식이 다르므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10월7일 오후5시까지 한국무역보험공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KB국민카드가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일반 직무로 학력, 학점, 외국어 성적 등의 자격 요건이 없다. 다만 전문자격증 소지자(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등)를 우대한다. 10월10일 오전11시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금호석유화학그룹이 2016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부문은 건자재, 생산, 연구 등으로 지원 자격은 공인 영어 어학 성적을 소유한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이다. 분야에 따라 전공 및 요구 자격,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10월5일 오후3시까지 당사 금호석유화학그룹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금융결제원이 2017년도 신입직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일반직과 전산직으로 일반직 지원 자격은 없으며, 전산직은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학력 소지자로서 컴퓨터 프로그래밍 관련 학과 전공자이다. 10월10일 오후5시까지 금융결제원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서울디자인재단이 2016년 하반기 계약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직급별 기획, 운영, 행정 담당자로 공통 자격 요건은 2016년 11월1일부터 근무 가능자이다. 계약 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간이며 직급별 필수 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10월9일까지 서울디자인재단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대우건설이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부문은 크게 시공/사업관리, 일반으로 토목, 건축, 기계, 사업, 안전 등이다. 모집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분야별 모집 전공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10월4일 정오까지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서울산업진흥원이 서울기업 정규직 일자리 공동 채용을 진행 중이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서울기업 공동채용관 ‘서울굿잡’을 운영하며 서울 기업의 다양한 정규직 일자리 정보와 취업 '꿀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알짜 기업의 채용 정보는 서울굿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