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별 간담회, 정기총회, 명사 초청특강 등

[베리타스알파=김민철 기자] 인하대는 공과대학 동문회가 24일 ‘Dynamic 인하공대 가족한마당’ 행사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는 ‘제4회 인하공학페스티벌’의 연장선상에서 공학 경진대회 출품작 전시회, 인천시민 과학나들이, 인근 고교생 참여와 투어 프로그램 등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행사 1부에는 캠퍼스 투어, 학과별 간담회, 정기총회, 전하진 동문(제19대 국회의원)의 특강 등으로 진행됐다. 2부에는 가든파티와 축하 공연이 열렸다.

행사에는 인하 공대 동문, 재학생, 교직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진행된 ‘1만원의 기적’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재원은 공과대학 발전을 위한 기금으로 활용된다.

▲ 인하대 공과대학 동문회가 24일 ‘Dynamic 인하공대 가족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사진=인하대 제공

인하대 강일형 총동창회장은 축사에서 “인하공대 가족한마당은 단과대학 단위의 동문회 활성화는 물론 개별 학과의 동문회 결성과 활성화의 촉매가 될 것”이라며 “16만 인하동문이 대동단결해 인하대의 도약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순자 총장은 “인하대의 발전을 위해 인하구성원 각자가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다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학교 동문과 전 구성원이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인하대의 발전과 부흥을 이룩하는 데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