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69

대구한의대, 평생교육발전협의회 자문위원 위촉

기사승인 2019.08.14  17:20:40

공유
default_news_ad1
ad64

[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은 지난 13일 인터불고호텔에서 평생교육발전협의회 출범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범한 평생교육발전협의회는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대구·경북의 평생교육 거점대학으로의 지속적인 발전과 지역 산업체의 요구를 반영한 교육과정 운영 및 평생교육 활성화 방안에 대해 자문을 구하고자 출범하게 됐다.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 최준구 팀장의 사회로 진행된 출범식은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의 인사말, 발전협의회 임원 선출,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설명회, 자문위원 위촉식, 변창훈 총장 인사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평생교육발전협의회 자문위원 회장으로 선출된 도용복 ㈜사라토가 회장을 비롯한 57명에 대해 변창훈 총장이 직접 위촉장을 수여했다.

변창훈 총장은 “대학은 지역과 산업계의 수요를 반영하여 상시적인 교육의 혁신이 이루어져야 하는 만큼 우리대학은 오랫동안 산업체와 지역사회 그리고 재직자들의 수요를 근간으로 준비해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성인학습자들의 학습 고민과 진로지원을 위해 성인학습자 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성공적인 학습과 학위취득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평생교육융합학부(평생교육복지전공, 평생교육경영전공),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 30세 이상의 성인, 특성화고졸재직자를 대상으로 수시입학 전형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사진=대구한의대 제공

김하연 기자 hayeon@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5
default_side_ad1
ad66

인기기사

ad37
ad38
default_side_ad2
ad67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68
default_bottom
ndsof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