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신청 없이 참여.. 수시자료집 4종 배부

[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전북교육청이 10일 2020수시 지원전략 입시설명회를 실시한다. 설명회는 고3학생과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전주대 JJ아트홀에서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전북권대학 교대 거점국립대 수도권 등의 대학 지원전략을 다룬다. 사전신청 없이 당일 참석 가능하다. 

행사는 학과 탐색방법과 전북권대학/교대/거점국립대/수도권대학 지원전략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오후2시10분부터 3시30분까지는 학과 탐색방법과 전북권대학 교대 거점국립대 수시 지원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이후에는 수도권 대학들의 2020수시 주요 변경사항 소개/분석을 통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돕고 지원전략을 안내한다. 

전북교육청 관계자는 “참석하시는 분들께는 수시자료집 4종을 배부한다. 수시 전략수립에 기반이 되는 대학별 전형분석 등이 상세히 담긴 자료다. 행사에서 미처 다루지 못하는 내용도 탑재돼 있는 만큼, 설명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활용해보시기 바란다”며 “일정과 장소가 변경될 수도 있기 때문에, 참석 전에는 한 번 더 전북진로진학센터 홈페이지 공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