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인천보훈병원이 직원을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보건 5급 ▲임상병리사 1명 △간호 5급 ▲간호사 16명 △일반기능직 ▲시설기능 1명 ▲행정기능 3명이다. 공통자격은 공단 인사규정 제18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정년(60세)을 초과하지 않는 자다.

상세자격은 ▲임상병리사: 임상병리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병원급에서 화학 및 혈액검사 1년 이상 경력자 ▲간호사: 간호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병원급(100병상 이상) 1년 이상 근무자, 3교대 및 야간 근무 가능한 자 ▲시설기능: 건축기사 자격증 소지자 ▲행정기능: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다. 우대사항 관련으로 ▲간호사: 내시경실 1년 이상 근무자, 심혈관 초음파 및 수술실 전담 가능자, 가정전문간호사 자격증 소지자 ▲시설기능/행정기능: 병원급 이상에서 해당 업무 경험자 등이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를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5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7월10일이다. 필기시험은 7월13일에 실시한다. 이후 상세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인천보훈병원은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지역주민에 대한 진료와 재활을 도모하는 공공의료기관이다.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