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대전문화재단이 직원(계약직)를 내달 12일까지 모집한다.

채용직급 및 인원은 마급 1명이다. 담당업무는 예술지원, 문화예술정책, 문화예술교육, 예술축제 문화예술사업, 문화예술공간 운영 등이다.지원자격은 만 60세 미만인 자, 대전문화재단 인사규정 제12조와 관련, 아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며 다음 자격요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다. 

자격요건은 ▲문화예술/인문/사회계열 학사학위 취득자 ▲문화예술/인문/사회계열 전문학사 학위 취득 후 문화예술분야 1년 이상 경력자 ▲문화예술분야 3년 이상 경력자 ▲9급이상 공무원으로 문화예술행정 분야 1년 이상 경력자 ▲대표이사가 기타 위와 동등한 자격이나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다.

계약기간은 임용일부터 1년간이다. 이후 근무실적평가 결과에 따라 일반직 전환 또는 계약기간 1년 연장이 가능하다. 연봉 하한액은 2800만원이다. 근무지는 대전 중구 문화동 대전문화재단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논술시험,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대전문화재단 행정지원팀으로 내달 12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논술시험은 7월18일에 실시한다. 면접은 25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대전문화재단은 대전 중구 문화동에 위치한 대전시의 문화재단이다. 대전무형문화재전수회관, 대전전통나래관, 대전웃다리농악 전수교육관, 대전문학관, 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 대전예술가의 집을 운영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