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 위촉연구원을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신약평가 1명 ▲의료기기평가 1명이다. 관련 전공은 ▲신약평가: 생명과학/생물학/수의학/약학/실험동물학/의학 등 관련 전공 ▲의료기기평가: 생물학/생명공학/의공학/수의학 등 관련 전공이다.

응시자격은 관련 전공 학사학위 이상(졸업예정자 지원가능)인 자,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1항의 결격사유가 없는자, 기타 재단의 인사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자다. 분야별 우대사항으로 ▲신약평가: 실험동물기술원 자격증 소지자, 동물실험 경험자 ▲의료기기평가: 의료기기 개발관련 동물실험가능자, 의공학 또는 조직공학관련 석사학위자, 분자세포실험/바이오 assay 가능자, 석사학위자가 있다.

임용기간은 임용일부터 1년간 또는 과제 종료일까지다. 계약기간 종료 이후 연장 협의가 가능하다. 연봉은 2340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대구 동구 동내동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지원서 및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내달 1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이후 결과 및 상세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은 대구경북첨단의료복합단지를 발전시켜 의료산업의 R&D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설립된 재단이다. 대구 동구 동내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