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28일, 부산 7월17일 실시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한양대ERICA가 경기, 부산지역 고3 담임/진학지도 교사 대상 '2020학년 입시 교사간담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경기지역 간담회는 28일, 부산지역 간담회는 내달 17일 이뤄진다. 한양대ERICA 입학처 관계자는 "이번 경기/부산지역 교사간담회는 지난달부터 진행 중이 7개 권역별 교사간담회 일정의 일부다. 수시 권역별 교사간담회는 부산 일정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라며 "자세한 신청방법은 공문을 통해 안내해드렸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란다. 고교별 참석인원은 최대 3명으로 제한된다"고 말했다. 

경기지역 간담회는 노보텔 앰베서더 수원에서, 부산지역 간담회는 코모도 호텔 부산에서 실시한다. 부산 교사간담회는 부산은 물론, 울산 창원 지역 고교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는 한양대ERICA의 2020 주요전형 소개와 논술문제 해설, 학생부종합전형 안내, 만찬/Q&A 등의 시간으로 구성됐다. 총 2시반 일정이다. 

2020수시 모집요강에 따르면, 한양대 ERICA는 올해 정원내 1168명을 모집한다. 세부전형별 모집인원은 학생부종합Ⅰ 246명, 학생부종합Ⅱ 39명, 고른기회 46명, 특성화고졸 2명, 학생부교과 341명, 논술 387명, 재능우수자 107명 등이다. 

한양대ERICA가 경기, 부산지역 고3 담임/진학지도 교사 대상 '2020학년 입시 교사간담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한양대ERICA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