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광주교육청(광주광역시교육청)이 시간선택제임기제공무원(대입진학지원)을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임용분야(임용직급)는 대입진학지원(시간선택제 임기제 가급)이다. 채용 후 교원의 진로진학지도 역량 강화 지원, 학교별 맞춤형 대입진학지도 컨설팅 운영, 학생(학부모)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 및 대입 상담, 대입 전형/제도 분석 및 지원전략 마련, 진로진학상담 자료 개발 등을 담당하게 된다. 근무기관은 광주광역시교육청 중등교육과다. 임용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2월31일까지다. 근무시간은 1일 7시간이다. 

응시자격은 다음 자격요건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다. 자격요건은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5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 경력이 있는 사람 ▲8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6급 또는 6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서 2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시험일정은 ▲원서 접수(7월3일~7월5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7월11일) ▲면접시험(7월18일) ▲최종합격자 발표(7월19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광주교육청 총무과 인사팀 앞으로 내달 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광주교육청은 광주시 교육을 총괄하는 교육 행정기관으로 광주 서구 화운로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