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경기도의회사무처가 임기제공무원을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24명이다. 임용분야(근무부서) 별 직급/모집인원은 ▲의정활동지원요원(경기도의회사무처 전문위원실) : 일반임기제 행정7급/12명 ▲의정활동지원요원(경기도의회사무처 전문위원실) : 시간선택제 임기제 다급/12명이다. 임기는 1년이다. 

응시자격은 다음 자격기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다. 자격기준은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1년 이상 관련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3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8급 또는 8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서 2년 이상 관련 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에 한한다.

시험일정은 ▲원서 접수(7월3일~7월5일) ▲서류전형 합격자 및 필기시험 계획 공고(7월12일) ▲필기시험(7월20일) ▲인성검사(7월27일) ▲면접시험(8월3일) ▲최종합격자 발표(8월9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경기도의회사무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내달 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경기도의회는 경기도에 제출된 의견이나 법안을 처리하기 위해 설치된 의회이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경기도청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