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문체부(문화체육관광부)가 공무원(일반임기제)을 31일까지 모집한다.

채용예정부서는 국립중앙박물관 디자인팀이다. 직위는 디자인 팀장(서기관 일반임기제)이다. 채용 후  국립중앙박물관 디자인 업무 총괄,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지방박물관 전시디자인 업무, 국립중앙박물관 출판물 기획 및 발간, 기타 박물관 사업, 활동과 관련된 디자인 업무등을 담당하게 된다. 채용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년이다.

응시자격은 다음의 경력기준 또는 학위기준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다. △경력 ▲1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5급 또는 5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학사학위 취득 후 9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학위 ▲관련분야 박사학위 취득후 2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관련분야 석사학위 취득후 5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관련분야 학사학위 취득후 7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시험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6월12일) ▲면접(6월19일) ▲최종 합격자 발표(6월26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세종시 갈매로 정부세종청사 15동 문화체육관광부 운영지원과 채용담당자 앞으로 29일부터 3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문체부는 문화예술의 창달과 체육/관광 진흥 업무를 담당하는 중앙행정기관이다. 세종 어진동 정부세종청사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