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환경부 원주지방환경청 환경감시과가 무기계약근로자를 30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처는 원주시 입춘로 소재 원주지방환경청 환경감시과다. 채용직종은 환경오염 정보분석 전문위원이다. 채용 후 환경관련 정보시스템 정보 수집/분석, 민원/언론 등 환경정보 수집/분석, 기획단속 및 특별지도·점검 지원, 관용차량 및 단속장비 관리 지원 등을 담당하게 된다. 채용기간은 채용일로부터 12월31일까지다. 보수는 월 220만원 수준이다.

응시자격은 환경관련 학과 또는 자격증 소지자다. 학력기준은 ▲석사(2년 이상), 학사(5년 이상) ▲기사(2년 이상), 산업기사(6년 이상) ▲기타 위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다.

시험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31일) ▲면접(6월3일) ▲최종 합격자 발표(6월4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이메일 또는 강원 원주시 입춘로 원주지방환경청 환경감시과 앞으로 3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원주지방환경청은 자연환경의 보전과 환경오염 방지를 주업무로 하는 환경부 소속기관이다. 강원 원주시 입춘로(반곡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