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중앙공원 노인 400여 명 초청, 육개장 대접하며 지역사회 기여 실천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청주대는 정성봉 총장과 교직원/학생 등 30여 명이 23일 청주 중앙공원 YMCA 급식소에서 노인 400여 명에게 무료로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사랑의 점심 나누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청주대 관계자들과 행사에 함께 참여한 YMCA 봉사원들은 노인들에게 육개장과 떡, 과일 등을 대접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청주대는 건학이념을 계승/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한다는 의미에서 2001년부터 해마다 봄/가을 두 차례에 걸쳐 19년째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성봉 청주대 총장은 "청주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중앙공원에서 19년째 점심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어 기쁘다"라며 "7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깊은 대학으로서 앞으로 청주대는 지역사회 기여는 물론,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대학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3일 청주대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학생 등이 청주 중앙공원 YMCA 급식소를 찾아 노인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사진=청주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