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한림대학교 일송기념도서관(관장 김인영)은 오는 23일 일송기념도서관 2층 세미나실에서 제27회 저자와의 대화 행사로 림태주 시인을 초청하여 ''관계의 물리학' 북토크 및 글 잘 쓰는 비결'을 주제로 강연 및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진다고 21일 밝혔다. 

일송기념도서관에서는 재학생 및 교직원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 및 캠퍼스 라이프 활성화와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 지원을 위하여 2006년부터 매년 두 차례 저명 작가를 초빙하여 ‘저자와의 대화’ 행사를 개최해왔다.

림태주 작가는 1994년 한국문학으로 등단하였고, 문학 동네, 웅진그룹 등 유수의 출판사에서 근무하였으며, 2010년 출판회사 행성B를 창업했다. 현재 작가, 출판 발행인으로 글쓰기 코칭과 독서 관련 강연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이 미친 그리움', '그토록 붉은 사랑', '관계의 물리학'이 있다.

이번 행사의 사전 참가신청자는 추첨을 통하여 작가의 저서 '관계의 물리학'을 증정하며, 강연 후 질문자에게도 작품집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한 한림대 학생에게는 한림오디세이 마일리지(10점), 일송기념도서관 마일리지(500점), 기숙사 상점(1점)의 혜택도 주어진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