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기간제근로자를 23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LH 광주전남지역본부 공공리모델링 기간제근로자 2명(건축 1명, 전기 1명)이다. 담당업무는 매입신청주택 현장조사 및 시공현장 확인, 사업성 검토 등이다. 자격요건은 운전면허(2종보통 이상) 소지자로서 다음 자격조건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다. 자격조건은 ▲전문분야(건축, 기계, 전기) 관련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4학년) ▲전문분야 관련 2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로서 해당 전문분야 근무경력이 1년 이상인 자다.

우대사항은 전문분야(건축, 기계, 전기) 관련 산업기사 또는 기사 자격증 소지자로 관련분야 2년이상 경력자, 전문분야 관련 산업기사 또는 기사 자격증 소지자, 관련분야 2년이상 경력자,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에 해당하는 자다. 

계약기간은 내달 3일부터 12월13일까지다. 월 보수는 270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광주 서구 치평동 한국토지주택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를 이메일로 23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29일 실시한다. 최종합격자 결과는 5월30일 개별 통보한다.

한국토지주택공사는 토지/주택 및 도시의 개발/정비/관리 등을 담당하며 대한주택공사와 한국토지공사가 합병하여 출범한 국토교통부 산하 준시장형 공기업이다. 본사는 경남 진주시 충의로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