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지역.. 대전 충남 경남 충북 강원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국민대가 2020학년 학생부종합전형 '모의전형'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전 충남 경남 충북 강원 등 5개지역 고3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청은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통한다. 참가신청서를 필수로 업로드해야 한다.

대전/충남 지역은 6월6일 일정이다. 대전은 대전대성고에서 40명을 대상으로 충남은 금산고와 금산여고에서 20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경남/충북은 6월8일 실시한다. 경남은 40명대상으로 창원용호고에서 충북은 50명 대상으로 청주신흥고에서 일정을 진행한다. 강원은 6월15일 일정이다. 30명을 대상으로 철원고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5개 지역 모두 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1시30분까지로 동일하다.

사전신청 기간은 대전 충남 경남 충북의 경우 13일부터 30일까지다. 강원은 20일부터 6월7일까지 실시한다. 다른 지역과 달리 충남은 고교별 신청, 충북은 충북진로교육원을 통한 신청을 진행해야 한다.

국민대 입학처 관계자는 "실제와 유사한 학생부종합전형 모의면접을 진행한 후, 입학사정관이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학종 특강도 준비돼 있다"라며 "7월에도 타지역 거점고교에서 모의전형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국민대가 2020 학생부종합전형 '모의전형'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국민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