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춘천 인천 순.. 권역별 선착순 마감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한양대가 2020 찾아가는 입학설명회와 교사간담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내달 20일 부산을 필두로 대구 광주 대전 서울 춘천 인천을 순회하는 일정이다. 29일 오전10시부터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신청 후 참석 가능하다. 신청은 권역별 수험생/학부모 400명, 교사 60명 내외로 선착순 마감한다. 

일정은 부산 5/20(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대구 5/22(수) 인터불고 호텔 대구, 광주 5/28(화) 라마다프라자 광주호텔, 대전 5/30(목) 대전컨벤션센터, 서울 6/3(월) 한양대 HIT, 춘천 6/5(수) 베니키아 춘천베어스 호텔, 인천 6/7(금) 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호텔 순이다. 서울 행사는 교사간담회만 진행되니 유의할 필요가 있다. 인천지역의 경우는 인천교육청과 연계해 실시하는 행사다.

한양대가 2020 찾아가는 입학설명회와 교사간담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한양대 제공

행사는 입학설명회와 교사간담회로 나눠 실시된다. 교사간담회는 오후4시부터 6시까지의 일정이며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해 논의/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수험생/학부모 대상 입학설명회는 오후7시부터 8시30분까지 진행된다. 2020입학전형/주요변동사항 안내와 2019입결 공개 등이 이뤄질 계획이다.

한대 입학처 관계자는 "교사간담회는 고교별 최대2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인원이 많은 지역의 경우는 고교별 1명으로 인원이 조정될 수도 있다"라며 "최대한 많은 고교가 입학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교사분들의 양해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