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부터 8월30일까지 운영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인하대가 2020학년 ‘찾아가는 대입전형 안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8일부터 8월30일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25일 오전9시부터 시작됐다. 신청은 고교당 1회, 고교교사만 가능하다. 학생/학부모 신청 가능 프로그램은 추후 별도 공문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신청은 입학처 홈페이지 배너 또는 공지사항 파일 내 게재된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 가능하다. 지역/고교 등을 선택한 후, 참가신청서 작성을 완료하면 된다. 담당자가 신청확인 후 개별 연락을 진행할 예정이다. 평일 오후5시 이후나 공휴일은 신청이 불가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인하대의 '찾아가는 대입전형 안내'는 신청 고교를 인하대 입학처 관계자들이 직접 방문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입전형과 전형별 준비방법을 안내해 사교육 의존도를 완화한다는 취지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고3학생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내용은 △대학 소개 △2020입학 전형안내 △2019입시 결과안내 △질의응답으로 구성됐다. 

인하대 관계자는 "프로그램 세부내용은 협의 하에 조정이 가능하다. 신청 일자/시간도 학교 사정에 따라 협의를 통해 조정될 수 있다"라며 "대입정보 접근 곤란 지역에 우선 방문할 예정이니, 정보취약지역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하대가 2020학년 찾아가는 대입전형 안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8일부터 8월30일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사진=인하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