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기술예측센터가 위촉연구원을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다. 수행직무는 기술예측, 기술영향평가 등 기술기획 관련 연구업무다. 근무기간은 채용일부터 7월31일까지다. 지원자격은 ▲전공분야: 인문사회계열/상경계열/공학계열/자연계열 학사 학위 이상인 자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와 병역의무를 기피한 사실이 있는 자는 지원할 수 없다. ▲국가보훈대상자 자녀 ▲장애인(등록장애인에 한함) ▲지역인재(비수도권, 충북 소재 대학 졸업자)는 가점을 부여하고 ▲여성, 이공계 전공자 및 청년(만 34세 이하) ▲경력단절여성을 우대 및 우선 고려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입원지원서 ▲직무능력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연구실적(해당자)을 이메일로 내달 7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4월10일이다. 면접 결과 발표는 4월11일이다. 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증빙서류를 안내에 따라 추가 제출해야 한다.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은 과학기술정책의 수립/조정 및 국가연구개발사업의 평가 등의 지원 사업을 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