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가 일반임기제 공무원을 내달 1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예정 부서는 세종시 문체부 관광정책국 관광정책과다. 채용분야는 행정주사보(관광복지)다. 채용 후 열린 관광 환경조성 사업, 생애주기별 관광 지원 사업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다음의 지원자격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자다. 지원자격은 △경력 ▲3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8급 또는 8급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학사학위 취득 후 1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학위 ▲관련분야 학사학위를 취득한 사람 ▲전문대학 관련학과 졸업자등으로서 학력소지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를 문체부 운영지원과 채용담당자 앞으로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내달 18일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내달 25일 예정이다.     

문체부는 문화예술의 창달과 체육/관광 진흥 업무를 담당하는 중앙행정기관이다. 세종 어진동 정부세종청사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