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도로교통공단이 교통계약직을 29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방송울산본부 울산 중구다. 채용 인원 교통계약직 마급 1명이다. 담당 업무는 교통정보 제보접수 및 가공, 안내 등이다. 계약기간은 내달 22일부터 9월30일까지다. 보수는 공단 보수규정에 따른다. 근무조건은 주 5일, 하루 8시간 근무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2교대 근무(오전 7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를 실시한다. 출근 및 퇴근 시간은 근무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응시자격은 ▲2교대 근무 가능한 자 ▲PC사용이 가능하고 의사소통이 원활한 자 ▲도로교통공단 인사규정 제18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관련 자격증(정보처리/사무자동화/컴퓨터활용능력/워드프로세서) 소지자 ▲국가유공자 ▲국가유공자가족/장애인/저소득층/취약계층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29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시 신분증, 자격증 사본(해당자), 국가유공자 등 증명서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제출해야 한다. 면접전형은 내달 11일이다. 최종합격자 발표는 내달 17일이다. 

도로교통공단은 교통안전 관련 교육, 홍보, 기술지원, 연구, 개발사업을 하는 경찰청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이다. 근무지인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방송울산본부는 울산 중구 성안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