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항로표지기술원 기술연구소가 위촉연구원을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전남 여수다. 계약기간은 5월1일(예정)부터 12월31일까지다. 근무형태는 주 5일 근무다. 보수는 월 240만원 수준이다.

지원자격은 ▲컴퓨터 분야 석사학위를 가진 자 ▲컴퓨터 분야 학사 취득 후 경력 3년 이상인 자 ▲컴퓨터 분야 전문학사 취득 후 경력 7년 이상인 자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가진 자로서 2년 이상 해당 기술 업무 수행한자로 위 자격 중 하나만 해당되어도 응시자격이 부여된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독립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를 이메일로 내달 5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 시 ▲해당 자격증 사본(해당자) ▲주민등록증 초본 및 병적증명서 ▲경력증명서(해당자) ▲가산점 증빙서류(해당자)를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내달 12일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에 내달 16일 공지한다.

한국항로표지기술원은 항로표지 관련 기술개발 및 항로표지관련 시설 관리를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이다. 근무지인 한국항로표지기술원 기술연구소는 전남 여수시 화양면 나진리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