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국민연금공단이 체험형 청년인턴을 26일까지 모집한다.

근무기간은 내달 8일부터 6월25일까지다. 근무지는 국민연금공단 용인 지사다. 수행업무는 10인 미만 사업장 가입자 확대 업무 등이다. 보수는 월 190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전북 전주다. 기타사항으로 ▲근로기준법에 따라 월1회의 연차휴가 제공 ▲취업시험 응시 시 공가부여 ▲취업박람회 참석시 무급출장 등이 있다. 근무 혜택으로 ▲수료증 발급 ▲경력증명서 발급 ▲추천서 발급 ▲정규직 채용 시 서류전형 가점이 있다.

지원자격은 ▲채용일 기준 만 34세 이하인 자 ▲근로시작일부터 출근가능한 자 ▲공단 공무직 및 기간제근로자 운영규칙 제19조(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다.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공인어학성적 보유자(TOEIC 700점 이상, TOEFL 79점 이상, 신 HSK 5급 또는 6급 합격자 ▲JPT 700점 이상)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청년인턴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를 이메일로 2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내달 3일 예정이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모든 증빙서류를 면접전형 시 제출해야 한다.

국민연금공단은 국민연금제를 운영/관리하는 준정부기관이다. 근무지인 용인 지사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