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이 전산서기(계약직)를 29일까지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통합의료정보시스템 운영 관리 및 기타 병원 전산 업무다. 근무기간은 임용일부터 2년간이다. 임기제공무원으로 신규임용되는 자의 연봉은 지방공무원 보수규정에 의거 임용 등급별 하한액 책정을 원칙으로 하되, 구체적인 금액은 채용예정자의 자격‧능력‧경력 등을 고려하여 협의 결정한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고, 지방공무원임용령 제65조(부정행위자 등에대한 조치) 및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 등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다. 직무 분야 자격으로는 다음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9급 또는 9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직무수행계획서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1부(원본, 선발 직무분야 응시자격요건 1번 해당자) ▲학사학위 이상의 졸업증명서 1부(원본), 학위증서 사본 1부(원본 지참, 해당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원본)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자격증 사본을 29일까지 서울 어린이병원 원무과 서무팀에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내달 5일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5월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서울 서초구 내곡동에 위치한 시립병원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