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당진시복지재단이 사무처장(계약직)을 22일까지 모집한다.

직급 및 직무내용은 일반직 1급이며 ▲재단사무처 업무 총괄 ▲당진시종합복지타운 시설운영관리 총괄 ▲이사장 보좌 및 이사장이 부여하는 업무 등이다. 자격요건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후 사회복지분야 12년 이상 경력자 ▲공무원 5급 이상 경력자로서 사회복지업무에 5년 이상 종사한 자다. 채용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이다.

경력 인정 사항은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에 따른 사회복지시설 근무경력 ▲민법 제32조에 따라 설립된 법인으로서 사회복지사업법 제2조의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하는 법인에서의 상근경력 ▲지방공무원 보수규정상 인정경력 준용 ▲기타 해당 직무와 동일한 분야의 근무경력(80% 인정) 등이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를 당진시종합복지타운 재단사무국에 22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최종 합격자는 추후에 ▲주민등록등본(병역필자는 병역사항 포함 초본 1부 별도) ▲최종학교졸업증명서 ▲해당분야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합격자는 재단 홈페이지 공고 및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당진시복지재단은 지역사회복지사업을 운영하는 복지재단이며 충남 당진시 수청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