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석/박사를 17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조직은 OLED, AI/Big Data부문이다. 지원대상은 석사 또는 박사다. 경력 보유자의 경우, 경력사원 수시 공고를 통해 지원해야 한다. 지원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8월 졸업예정자(졸업 예정자의 경우, 8월 졸업불가시 채용은 취소), 군필, 면제 또는 비대상자 (박사 및 석박사 통합과정의 경우, 전문연구요원 복무자 지원 가능)다. 국가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한다.

*자료=LG디스플레이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인성검사,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LG커리어스 해당 채용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을 해야 한다. 개인별 연구분야의 LG디스플레이 적용 가능성 검토를 위한, 학위 기간 중 수행 연구 요약 기술 후 필수 첨부해야 한다. 제출한 연구기술서를 바탕으로 면접을 수행한다.

LG디스플레이는 모니터, 텔레비전, 휴대전화에 들어가는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회사다. ▲본사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R&D센터는 경기 파주시 월롱면 ▲구미-23단지는 경북 구미시 수출대로 ▲구미 456단지는 경북 구미시 3공단2로에 ▲구미 P6E는 경북 구미시 3공단 2로 ▲파주 디스플레이 클러스터는 경기 파주시 월롱면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