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코레일로지스가 직원(경력직)을 18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별 모집 인원은 혁신관리분야로 일반2급(차장) 1명과 일반 5급(주임) 1명이다. 주요업무는 혁신전략 수립과 기획관리다.

근무지는 서울이다. 공통자격은 ▲코레일로지스 인사규정 제13조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에서 정하는 의료기관에서 실시한 공무원 신체검사 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최종합격자만 시행) ▲합격 후 즉시 임용이 가능한 자 ▲성별/학력/거주지 등에 대한 제한 없음(단, 연령의 경우 공고일 기준 만 18세 미만자 및 만 60세 초과자는 지원 불가) ▲남성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다. 

경력 자격 요건으로 혁신관리(2급)은 재무회계 기관관리 전문역량 보유자로서 경영 혁신을 위한 재무전략, 사업전략 등 업무 경력 12년 이상이다. 혁신관리(5급)은 경영혁신 전략 수립, 재무회계 관리 업무(회계이론, 실무, 분석, 기획) 경력 4년 이상이다. 우대사항으로 ▲코레일로지스에서 공개한 우대자격증 ▲장애인 ▲취업지원대상자가 있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신체검사 순이다. 지원자는 공통으로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를 코레일로지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 시 ▲경력증명서 ▲복지카드(장애인) 사본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자격증(입사지원서에 기입한 자격증) ▲주민등록초본을 해당자만 제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9일이다. 면접은 21일 진행되고 당일 결과를 발표한다. 임용예정일은 26일이고 입사일로부터 3개월간 수습기간이 적용된다.

코레일로지스는 한국철도공사의 자회사로서 철도물류운송 관련 서비스 증대, 체제 구축 등의 업무를 전담하며 본사는 서울 중구 봉래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