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접수 내달 3일~13일

[베리타스알파=손수람 기자] 전국단위 자사고 김천고가 2019학년 1학기 전편입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고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일반전형과 사회통합전형에서 약간 명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내달 3일부터 13일까지다. 

11월28일 현재 전국 고1,2학년에 재학 중인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품행이 단정하고 일정 수준의 학력을 갖춘 자를 지원자격으로 명시했다. 김천혁신도시 이주 공공기관의 임직원자녀, 군인자녀, 전 가족 거주지 이전 자녀는 정원외로 지원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내달 3일부터 13일까지 실시한다. 전편입학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부 사본, 최근(6월 또는 9월) 전국학력평가 성적표 사본 각 1부를 제출한다. 김천혁신도시 이주 공공기관 임직원자녀, 군인자녀의 경우 재직증명서 1부를 추가로 제출한다.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우편접수는 내달 13일 오후5시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서류평가와 면접평가로 합격자를 정한다. 면접대상자는 내달 14일 서류전형 이후 개별 통지한다. 면접은 내달 15일 오후1시 김천고에서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달 17일 정오에 발표한다. 

전국단위 자사고 김천고가 2019학년 1학기 전편입생을 모집한다. 고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일반전형과 사회통합전형에서 약간 명을 선발한다. 원서접수는 내달 3일부터 13일까지다. /사진=베리타스알파DB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