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대입정보와 EBS 활용법.. 예정인원 600명

[베리타스알파=손수람 기자] 울산교육청이 EBS와 함께 ‘예비 고3을 위한 2020학년도 EBS 입시설명회’를 내달 3일 연다고 16일 밝혔다. 지역의 학생들에게 2020대입의 정보를 제공하고 EBS를 활용한 학습법을 안내한다.   

설명회는 내달 3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 동안 울산교육청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예상인원은 600명으로 예정됐다. 설명회는 2020학년 수능대비 학습전략과 대입정보를 주요내용으로 한다. 대입의 경우 일정별로 상세한 대응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EBS 수능연계제도에 따른 활용법과 학습법에 대한 소개도 함께 제공된다. 강사들이 직접 자신만의 학습법을 공유해 학생들의 학습동기를 이끌도록 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EBS 대표강사들이 직접 진행한다. 김미성 대표강사는 40분 동안 EBS 수능연계제도 시행에 따른 활용전략과 학습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정제원 대표강사는 2020학년도 대입정보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한 시간 동안 대입전형에 대한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수시와 정시의 지원전략에 대해서도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시작 30분 전부터 입장할 수 있다. 참가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자료집도 배부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녹화해 EBS의 홈페이지에도 탑재될 예정이다.

울산교육청이 EBS와 함께 ‘예비 고3을 위한 2020학년도 EBS 입시설명회’를 내달 3일 연다. /사진=베리타스알파DB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