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종로학원하늘교육은 2022학년도 대입제도개편 발표에 따른 '특목자사고 일반고 선택 및 대입전략변화 설명회'를 26일 성균관대 600주년 기념관에서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어 9월 1일까지 분당 일산 대구 부산 평촌 부천 세종 대전 광주 인천 등에서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26일 서울, 27일 분당/일산, 28일 대구/부산, 29일 평촌/부천, 30일 세종, 31일 대전/광주, 9월1일 인천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에는 종로학원하늘교육 임성호 대표를 비롯해 손기현 상무 오종운 평가이사 김명찬 소장 등 주요 연사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분석과 전략을 제시한다. 

종로학원하늘교육은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특목자사고와 일반고 선택에 대한 관심과 선호 학교 등을 실시간으로 집계한다. 과거 외고 국제고 자사고 등 특목자사고 지원성향은 물론 금년도 학교 유형별 선호 정도와 지원 예측 분석 결과 등을 설명회 당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예약은 종로학원 또는 하늘교육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사전예약을 해야 하며 당일 참석자에 한해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입시정보가 제공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