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음색여신' 여성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3색 시리즈의 두 번째 콘셉트 앨범 'Black Ocean'을 선보인다. 소속사 누플레이는 이바다가 22일 새로운 콘셉트 앨범 'Black Ocean'을 발표한다고 17일 밝혔다. 

'Black Ocean'은 총 알앤비 기반의 4개의 트랙으로 구성, 성숙하고 섹시한 이바다의 매력을 담아낸다. 이바다는 5월 'Pink Ocean'을 시작으로 'Black Ocean'과 이어지는 'Blue Ocean'까지 3색 프로젝트를 예고한 바 있다. 이를 알리는 첫 작품 '핑크 오션'은 소녀같이 여리지만 당당하고, 수줍지만 때론 발칙한 여성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해 고른 호평을 받았다.

소속사 누플레이뮤직는 "이바다라는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Black Ocean'을 통한 이바다의 새로운 음악적 변화에 많은 기대와 관심, 그리고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바다는 독보적인 보이스로 마니아 층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그간 KBS2 드라마 '흑기사' OST 'Would You', OCN '미스트리스' OST 'I Can't Never Stop' 등에 참여하며 매력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바다. /사진=누플레이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