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접수 200명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서울시립대가 전국 고교생 200명을 대상으로 '2018 OPEN CAMPUS IN UOS' 행사를 내달 2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진로특강과 학부/과별 전공체험으로 구성된다. 

전공체험은 ▲행정학과(행정학 퀴즈 활용 방탈출 게임) ▲경제학부(경제학 원리 활용 모의 투자 게임) ▲컴퓨터공학부(앱인벤터를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제작) ▲국어국문학과(국어학 퀴즈, 문학 책갈피 만들기) ▲환경원예학과(식물의 재생능력을 알아보는 꺽꽂이 체험) ▲조경학과(공간 설계 활용 과자 정원 만들기) ▲환경공학과(슬러지 모형-액체괴물 만들기) ▲산업디자인학과(파우치에 타이포그래피 하기)로 구성된다. 체험을 희망하는 3개 학부/과를 신청할 수 있으며 그 중 2개 학부/과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24일부터 30일 사이에 신청하면 된다. 신청인원 초과 시 조기마감될 수 있으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서울시립대가 고교생 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진로특강 전공체험 행사인 'OPEN CAMPUS IN UOS'를 실시한다. 전공체험은 8개 학과 중 2개 학부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사진=서울시립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