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2

드림캐쳐, 월드투어 日 콘서트 '웰컴 투 더 드림월드' 개최

기사승인 2018.07.13  11:41:26

공유
default_news_ad1
ad43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일곱악몽' 드림캐쳐가 일본 팬들과 뜨거운 만남을 갖는다.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13일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 두 번째 월드투어 '웰컴 투 더 드림 월드' 콘서트 준비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들은 오는 14일과 15일 도쿄 2회 공연은 물론, 고베에서의 라이브 무대 등으로 현지 팬들과 호흡을 나눌 예정이다. 앞서 프로모션 투어와 첫 콘서트 'Fly High'로 일본에서의 열기를 확인했던 드림캐쳐는 그간 사랑을 보내준 현지 팬들을 위해 여정에 나섰다. 이들은 두 번째 월드투어에 나서는 만큼, 콘서트는 물론 악수회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들로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록 메탈을 기반으로 한 강렬한 사운드, 보이그룹을 연상케 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악몽'이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데뷔부터 두터운 해외 팬덤을 쌓아온 드림캐쳐. 이들은 올 초 서울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 '웰컴 투 더 드림월드'를 진행 중이다.

ad41

이미 서울과 대만에서 '웰컴 투 더 드림월드'를 열고 팬들을 만난 드림캐쳐는 일본은 물론 아르헨티나를 시작으로 칠레, 페루, 콜롬비아, 파나마 등 5개국을 순회하는 라틴 아메리카 투어도 확정을 지은 바 있다.

ad57

신승희 기자 pablo@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ad52

인기기사

ad37
ad38
default_side_ad2
ad5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6
default_bottom
ndsof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