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개 전공체험 학부모설명회 병행..내달 19일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세종대가 ‘전공탐색의 날’ 행사를 내달 19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세종대 입학처는 “전공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진로탐색/진학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2018년 세종대 전공탐색의 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전공은 국제학부((중국통상학전공) 역사학과 경제통상학과 행정학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경영학부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법학부 수학통계학부 생명시스템학부 전자정보통신공학과 컴퓨터공학과 데이터사이언스학과 창의소프트학부(디자인이노베이션전공) 창의소프트학부(만화애니메이션텍전공) 환경에너지공간융합학과 기계항공우주공학부(항공우주공학전공) 원자력공학과 국방시스템공학과 항공시스템공학과 체육학과 영화예술학과로 총 22개다. 희망 전공을 하나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학과별 전공체험시간에 학부모 대상 입학설명회를 동시에 진행한다. 2019 입학 안내와 2018 입시결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18일부터 8월3일까지며 전공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세종대가 전공탐색의 날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 22개 전공 중 하나를 택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사진=세종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