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개그콘서트' 훈남 4인방이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 뜬다. 윤소그룹에 따르면 개그맨 김기리 김성원 류근지 서태훈은 8월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홍대 인근 10여개 공연장에서 열리는 '코미디위크 인 홍대(이하 코미디위크)'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네 사람은 버라이어트 개그 공연 '이리오쇼'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치겠다고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리오쇼'는 KBS '개그콘서트'의 대표 훈남 개그맨 김기리·김성원·류근지·서태훈이 뭉친 개그 공연으로 콩트, 분장, 댄스, 관객 참여 개그 등 다양한 구성으로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2015년 4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이리오쇼'는 서울, 부산, 아산, 포항 등 전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같은 해 열린 제 3회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서는 페스티벌 역사상 전회차 매진을 달성해 공연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혔다. 

'이리오쇼'는 매년 새로운 구성으로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이번 '코미디위크'에서는 네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공략하고 유쾌한 입담, 풍성한 개인기, 재치 있는 애드리브로 남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코미디위크'를 기획한 개그 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의 윤형빈은 "김기리 김성원 류근지 서태훈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개그감까지 모두 갖춘 능력자들"이라며 "여성 관객뿐만 아니라 '코미디위크'를 찾아준 모든 관객들을 개그로 사로잡을 '이리오쇼'의 훈남 4인방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리오쇼. /사진=윤소그룹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