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 양천구 소재 사립 일반고인 강서고가 기간제교원(국어)을 16일까지 모집한다.

계약기간은 9월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다. 응모자격은 임용 상한 연령인 62세 미만이며, 해당 교과 교원 자격증을 소지한 자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에 해당하는 자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 자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아동복지법 제29조의 3(아동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응모할 수 없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지원서 자기소개서 정보동의서와 더불어 교원자격증 사본이나 자격 인정 조서를 강서고 행정실이나 이메일을 통해 1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23일 이후 개별 통보한다.

강서고는 2018학년 대입에서 서울대 등록자 24명, GIST 대학 등록자 1명 등을 배출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