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예약 2일 오전10시부터

[베리타스알파=윤은지 기자] 전국단위 자사고 북일고가 2019학년 신입생 모집을 위해 토요설명회와 입학상담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소규모 입학설명회인 토요설명회는 28일 오전11시 교내 아단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참가예약은 2일 오전10시부터 가능하다. 

토요설명회에서는 북일고 교육활동을 소개하고 2019학년 신입학 전형에 대해 안내한다. 입학전형에 대한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1팀 1가족을 기준으로 100팀 내외가 대상이다. 설명회는 오전11시부터 오후1시가지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설명회와 별도로 입학상담도 실시한다. 입학상담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아단관 지하1층 입학홍보부 교무실에서 진행한다. 북일고 교육활동과 2019학년 신입학 전형에 대해 안내한다. 상담시간은 오후4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다. 상담예약은 북일고 입학 홈페이지를 통한다.

북일고 관계자는 “개별상담과 토요설명회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북일고 이해를 돕고, 진학 의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한 시간”이라며 “개별상담 혹은 설명회 진행 중, 진행 교사에게 학생 개인의 학생부나 포트폴리오 등을 제시하는 행위를 할 경우 퇴실조치하니 유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단위 자사고 북일고가 2019학년 신입생 모집을 위해 토요설명회와 입학상담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소규모 입학설명회인 토요설명회는 28일 오전11시 교내 아단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참가예약은 2일 오전10시부터 가능하다. /사진=북일고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